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나의 두번째 DSLR 캐논 700D 개봉기! 미개봉 새제품구입!

제품 리뷰의 첫 글이네요.!!

 

안녕하세요.!

 

선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품 리뷰를 찍기 위해 구매한

 

DSLR 캐논 700D

 

개봉기입니다.

 

 

 

 

오늘 수령했습니다.!

 

문화상품권 60만 원어치 구매한 뒤 옥션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했어요. ㅋㅋ

 

한 5% 할인받는 방법을썼죠. ㅋㅋ

 

 

카메라 가게에서 스타벅스에서 5,000원?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카드도 주셨고요.!

 

 

 

구성품이 있네요.

 

 

 

아래층 구성품입니다.!

 

 

새 거 냄새~_~

 

 

 

 

풀 구성품입니다.!

 

사용 설명서 CD 두 장 가이드 책 2권 스트랩 컴퓨터 케이블 충전기 배터리 충전 케이블 렌즈 바디

 

멋지네요.!

 

 

렌즈는 번들 18-55MM STM입니다.!

2중 포장돼있군요.

 

 

번들이지만 제 눈엔 너무 멋져 보이네요.

 

 

바디 입니다.!

 

바디도 마찬가지로 2중포장!

 

 

멋져요 멋져....

 

 

이야....

 

 

뒤태입니다.

 

 

이제 배터리를 넣고 실행시켜보겠습니다.

 

 

시간을 설정하라네요.

 

서울은 없습니다 ㅠㅠ 시간이 같은 도쿄로 설정해주겠습니다.

 

 

일/월/년 을 설정해주시고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아!

 

터치 가능합니다.

 

정전식 터치에요!

 

요즘 카메라가 너무 좋아졌어요..

 

예전에 2011년에도 DSLR을 썼었는데 450D..

 

많이 발전했네요.

 

 

상 하 좌 우 SET으로 컨트롤합니다.!

 

 

처음엔 모든 게 영어로 돼있어요.

 

영어는 완전.. 까막눈이라 일단 언어부터 찾습니다..

 

 

상단 맨 끝에서 두 번째에 Language 가 있네요!

 

 

한국어로 바꿔줍니다.

 

언어가 다양해요.!

 

 

 

한글로 바뀌었습니다.!

 

 

18-55m 번들렌즈를 껴보겠습니다.

 

렌즈를 장착하실 때에는 저렇게 흰색 네모가 있어요.

바디에 하나 렌즈에 하나 이렇게 있는데 서로 맞대주시고 돌려서 끼우면 됩니다.!

 

 

이렇게 들어가요.!

 

막 제대로 안 맞았는데 억지로 끼우시려고 하시면.. 산이 나가버려서 골치 아파집니다..

 

항상 조심해야 해요.!

 

 

렌즈 뒤 바디 앞 뚜껑은 저렇게 겹쳐서 보관해놓으면 편해요. ㅋㅋㅋ

 

 

정면샷입니다 .. 아 이쁘네요...

 

아 이뻐라

 

 

 

옆태입니다 마이크, A/V OUT, HDMI 가 있네요.

 

열어보겠습니다.

 

 

저렇게 마이크 단자와 뭔가를 꽂을 수 있는 게 있네요.~

 

 

A/V OUT과 HDMI 단자를 꽂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SD카드 단자입니다.

 

 

여기에 SD카드를 넣어주면 돼요.

 

 

저는 삼성 32기가 메모리를 넣겠습니다.

 

 

 

올봄에 5D MARK3으로 찍은 사진이 있네요.

 

저는 카메라 정말 못 찍습니다...

학교에서 카메라 수업이 있어서 오두막삼이란 걸 써봤네요..

뭔가 사진을 막 찍어도 잘나오는느낌..

 

 

 

위에는 이렇게 다이얼이 있는데요.

 

 

초보자를 위해 돌릴 때마다 이렇게 다 설명이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스트랩을 끼워주겠습니다.

 

 

이렇게 풀어서

 

장착!

 

중간 과정은 생략.....;;

 

방향이 이 방향이 아닌거 같은데...

 

 

아무튼

 

이렇게 개봉기가 끝났네요.

 

여태까지 아이폰 6S로 만 사진을 찍었었는데

 

이제부터는 계속 700D로 찍을 겁니다 ㅋㅋ

화질도 더 좋고 느낌도 더 살겠죠!

 

많이 많이 찍어봐야겠어요.

 

저도 멋있는 사진 많이 찍고 싶네요. 

 

캐논이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