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WI-FI가 되는 SD메모리카드! DSLR로 찍은 사진 WIFI로 쉽게옮기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TOSHIBA FLASH AIR 무선 와이파이 SD카드 플래쉬에어 w-03

 

 

 

 

입니다.!

 

이 제품은 말 그대로 도시바에서 나온 무선 wi-fi 가 되는 sd카드입니다.!

 

보통 요즘 DSLR 미러리스 디카 같은 제품들은 SD카드를 사용하잖아요??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옮겼다가 스마트폰으로 옮겼다가 하기 불편하셨죠?

 

물론 OTG 가 있긴 하지만 메모리도 뺏다 꼈다 해야 하고 애플 아이폰 같은 경우엔 하기 힘들죠..

 

그래서 나온 게

 

TOSHIBA FLASH AIR SD카드입니다.

 

이건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바로바로 스마트폰으로 선택, 이동시킬 수 있는데요.

 

저는 엄청나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DSLR로 바로바로 찍고 아이폰으로 인스타에 올리고

 

굉장히 편리하죠

 

대신 가격이 보통 SD카드보다는 좀 쎄요. ㅎㅎ

 

그래도 그 성능에 비하면 값어치는 합니다.!

 

 

 

너무 갖고 싶던 게 택배로 와서 급하게 뜯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블로그에 올릴 거라서 사진은 찍어야겠고 ㅋㅋ

 

 

뽁뽁이 한 장으로 둘러쌓여져 있습니다.

 

 

벗깁니다..

 

위에 정품 스티커 있고요.

 

저는 16기가를 구매했어요 .

 

16기가만해도 2만 5천 원 정도 해요. ㅠㅠ

 

비싸죠

 

SD카드는 32기가짜리도 여러 개 있어서 16기가만^^

 

이제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제가 아이폰을 쓰니 아이폰 기준으로 적겠습니다.

 

앱스토어에 가신 후 FlashAir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카메라 전원을 키시고 설정>WI-FI 선택 후에 FLASHAIR 숫자 @@@ 써져있는 거 누르셔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초기 비밀번호는 12345678이라네요!

 

 

 

 

 

 

여기 FLASHAIR_EC21E534200E

 

에 연결해줍니다.

 

 

비밀번호 12345678

을 넣어주시고

 

다시 FlashAir 어플을 실행하시면!

 

 

제가 wi-fi 메모리카드 넣고 찍은 사진들이 나와요!

 

오오!

 

신기하다.

 

 

 

누르시면 로딩이 쭉 지나갑니다!

 

 

그리고 깨끗한 사진이 보이고요.

 

로딩이 있지만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습니다.!

 

 

 

다시 제대로 사진을 한번 찍어볼게요!

 

저희 집 강아지 또또입니다.

 

한방 찍어주고!

 

 

어플에서 새로 고침 누르니 바로 나오네요!

 

 

상단에 장치를 누르시면 지금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사진들이 쭉~ 나옵니다

 

참 신기하죠~?

 

정말 편리해요!

 

나머지 32g sd카드들은.. 창고로..

 

꺼내질 않네요.

 

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도 가능해요.!

 

안드로이드에서 설정 > WI-FI에 들어가신후

 

마켓에서 FLASHAIR 다운로드 하시면되고

노트북도 무선랜 설정에서 FLASHAIR 접속하시고

 

http://www.toshiba.co.jp/p-media/download/wl/FlashAir.exe

 

에 들어가셔서 프로그램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dslr가지고 계신분들! 하나쯤은 필수인거같네요.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