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애플 아이폰 ios 10출시!-설치후 바뀐점과 후기!

어제 낮에 아이폰ios 10 이 출시되었습니다.

설레는 맘으로 배터리를 100%충전시킨 뒤 설정에들어가서 업데이트가 있나 확인했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

있네요!

바로설치설치!

 

몇단계만 더 하면 됩니다.  폰트가 눈에띄게 좀 더 커진거같아요.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시작하기를 뙇!

 

네 쉬세요~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나오는 창이 변경되었네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뜨는 창입니다!

밑에서 위로올리면 나오는 제어센터입니다! 위치가 약간바뀌었죠?

메세지 입니다 중간 2번째에 하트손가락이 생겼어요!

저건 무엇이냐

이런거네요 스케치를 할 수도 있고 탭이나 파이어볼 키스 심박 깨진 하트 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요런 검은곳에 색깔을 설정하고 탭을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요런식으로 말이죠!

하트옆에 또 어플모양이 있네요 이건 음악을 같이 들을 수 있는 기능인거같네요!

저는 아이폰으로 음악을 잘 안들어서 음악이 없어요 ㅠㅠ

 

바탕화면에 어플이 하나 추가됐습니다.

홈이라는 기능인데요.

유플러스 loT@home 랑 비슷한건가봐요

그리고 메세지를 보낼 때 폰을 눕히면 이런식으로 설정되어있는 글이나 메모를해서 적어보낼수도있고

음성을 보낼수도있습니다!

참편리해졌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하면서 많이 최적화되었고 빨라졌고 깔끔해진 것 같습니다.

 

완전 새폰을 산느낌이에요^^ 업데이트 안하신 분들은 얼른 업데이트 하세요 ^^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