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40인치 uhd tv가 20만원이라고?! 클라인즈uhd tv 개봉기, 사용후기

모니터, tv상품들도 요즘 빠르게 발전 하고 있습니다.

신기술이 나와 새로운제품이 나오면 가격은 엄청나게 비싸지만 금방 또 새로운 기술이나와

가격이 훅훅 떨어집니다.

 

제가 오늘 리뷰 할 제품은 KLEINZ 40" UHD TV 입니다!

사진을 보실까요?

저희집 강아지 또또와 제 아이폰6S입니다.

크기 차이좀보시죠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z

아이폰이 몇개가들어가는지... 무게는 생각보다 안무거웠어요!

 이제 뜯어볼까요?

WARNING

주의사항의 종이와 TV가있네요!

TV를 꺼내보면 이런 구성품이 있군요.

리모컨에 건전지 제품사용설명서 까지!

저는 20만5000원에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신한카드결제 4만원할인

문화상품권>티몬캐시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정말 이 구성품에 성능에 20만원대에 나올 수 있나 의문이 들었습니다.

오른쪽모니터는 27인티 QHD모니터입니다.

차이가 어마어마하죠.... 27인치도 엄청 크다느꼈었습니다..

좌측에보면 USB단자 HDMI 1.4 단자2개 유선TV케이블이 있습니다.

밑면에는 HDMI 2.0 단자 2개 컴포넌트, 음성단자 등등 있습니다.

저같이 컴퓨터 모니터로 사용하실 분은 HDMI 2.0 선을 따로 구매하셔서 아랫면에 연결해 사용하셔야 합니다.

 

리모컨으로 전원버튼을 누르면 DIGITAL LED TV 라고 나옵니다 엄청 깔끔하네요!

처음시작하면 설정 마법사가 나옵니다.

채널을 검색하는중이군요!

케이블, 디지털을 선택해 채널검색이 가능합니다.

엄청 깔끔하게 나옵니다. 모공까지..

컴퓨터로 연결한 모습입니다... 아이콘이 엄청 작아졌어요... 해상도가 깡패다보니..

인터넷창도 엄청 많이 남는군요.

4KX2K 3840X2160 정상적인 해상도를 뽑아줍니다.

재생 빈도도 60HZ 잘뽑아주네요

여기서 주의하실점 HDMI선이 2.0이 아닐 경우 60HZ 다 못뽑아냅니다.!

아주 좋아요~

게임을 해도

엄청 넓고 색감도 좋고 진짜 깨끗합니다.

검은사막 하악

앞부분에 어떤사양인지 말해주네요

모니터가 크다보니 침대에서도 TV가 잘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제 사용기를 말씀드리자면

엄청 놀라웠습니다.

저는 TV와 컴퓨터용모니터 용도로 사용하고있습니다.

근데!

이가격에 어떻게 이런 성능이 나올수 있는지..!

화질, 색감, 성능 다 생각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UHD 샘플영상들도 엄청 이쁘게 나오구요.

이마트에서 UHD라고 엄청깨끗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그런모니터랑 똑같았습니다.

완전완전 대만족인 TV였습니다.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