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로 스마트폰게임이 가능하다?! 쉽고 빠른 "녹스앱플레이어"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녹스 플레이어 를 이용해

데스크톱(PC)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즘 대부분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그중에서도 모바일게임에서 구글사의 안드로이드와 애플사의 IOS의 비율은

81%(안드로이드)  :  17%(IOS)

라는 통계가 나왔는데요.

 

 

그만큼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분이 많고 안드로이드로 게임을 많이하시는거죠.

 

핸드폰으로 게임하다보면 배터리도 금방닳아

스마트폰이 꺼져버리는 일도 종종 있죠??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발열도많고 화면도 예전보단 많이커졌지만

오래 보고 있다 보면 눈도 아프고..

 

그래서 제가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데스크톱(PC)에서 사용하는거죠.

 

이렇게 하면 게임을 한번에 두세 가지를 한번에 할 수도있고요.

 

배터리도 절약할 수 있고

 

큰 화면에서 고화질로 볼 수도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바로

 

 

NOX app player

 

입니다.!!

 

http://www.bignox.com/kr

 

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254MB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버튼을 눌러볼게요!

 

 

사용자 지정을 눌러주시면 경로를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빠른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바로 설치가되네요.

 

 

설치중간에 이 장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라고 나오면 설치해주시면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실행 해주시면!

 

바로 진입 로딩이 나오네요. 

 

 

짜잔 스마트패드화면이 나옵니다!

이화면 익숙하시죠.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들!

 

 

상단 오른쪽의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설정을 들어가 보겠습니다.

 

 

고급 설정에 들어가셔서 성능을 변경해주세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성능을 좀 높여주시는 게 원활한 게임구동이 가능하겠죠.!

 

여기서 해상도도 변경이 가능하네요.!

 

 

바로가기창에는 단축키가 있습니다.

 

대충 알고 계시면 편하겠죠??

 

 

인터페이스 창에는 맨 오른쪽 툴바에 저 아이콘들 보이시나요?

 

저 아이콘들을 클릭하면 실행되는 기능입니다!

 

진동, 가상키, 캡처 멀티 앱 플레이어 등이 있네요.

 

멀티 앱 플레이어는 말 그대로 녹스 앱 플레이어를 여러 개 켤 수 있다는 겁니다.!!

 

 

다시 화면으로 돌아와서  Play 스토어에 들어가 어플을 다운로드해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하실 때 처음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구글 계정에 추가하셔야 하잖아요?

 

구글 계정이 있으시면 기존 계정 누르시고 로그인하시면 되고

 

계정이 만약 없으시다! 그러면 새 계정을 눌러 계정을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창이 보이네요.

 

 

약관에 동의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시면 이런 창이 뜨네요

최신 게임 인기 게임 추천 게임

 

안드로이드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은 여기 다 있어요.!

 

이제부터 원하시는 게임을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저는 무한의 계단을 설치해보겠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컴퓨터의 인터넷 속도에 맞춰져 나옵니다.

 

저는 기가인터넷을 사용 중이라 24MB정도는 1초 만에 받아지네요.ㅎㅎ

 

 

 

무한의 계단 게임이 실행된 모습입니다.!

 

어플이 실행되면 세로 크기의 게임은 스마트폰 크기로 줄어들어요.

 

 가로크기의 게임은 그대로 고요.!

 

해상도 설정을 통해 변경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원활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이런 게임은 저한테 너무 어려워요..

 

 

세븐나이츠 같은 한번 클릭하고 놔두는 게임들(모험)은 이런 식으로 하면 편하겠죠??

 

많은 다른 프로그램도 이용해봤지만 녹스 앱 플레이어가 제일 안정적이고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있으니 지켜볼만하죠. ㅎㅎ

 

모바일 게임을 PC로 편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녹스 앱플레이어

 

추천합니다.^^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