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카메라용품 패키지 저렴하게 구매하자!

 

오늘 아침부터 택배가 무려 3개가 왔습니다.!

 

보통 인터넷에서 카메라를 구매할 때 패키지로 판매하는 것들은 너무 비싸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따로따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거의 반 가격??!

 

인터넷에서 카메라와 같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10만 원이 추가되면서 금액이 대폭 상승하는데요..

 

따로따로 사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메모리카드 같은 경우는 특히요.!

 

 

필터+캐논 호환 배터리까지 해서 15900원(배송비 무료)

로 구매했고요

 

 

 

 

 

와이파이가 되는 메모리카드!, 가방, 호환 리모컨, 청소도구, 700D 필름, 호환 후드..

 

여기서 와이파이가 되는 메모리카드는 엄청 신기했어요.

 

DSLR로 찍은 사진을 바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데스크톱 같은 곳으로 바로 바로 옮길 수 있는데요!?

 

이 내용은 다음 포스터에서 올리겠습니다.

(올리면 링크 걸겠습니다.)

 

아무튼 가격이 이렇게나 저렴합니다...

 

집에 삼각대는 있고.. 대충 이렇게 패키지로 15만 원 정도에 파는 걸 7만 원(할인쿠폰 적용, 배송비까지 포함) 정도에 구입했네요.!

 

거의 반 가격!

 

집으로 택배들이 옵니다...

 

18시간 만에 오네요!

 

빨라요 빨라..

 

 

 

먼저 KENKO AIR UV 필터가 왔네요!

 

뜯!

 

 

P2P 쿠폰이 들어있네요 사용하려면 선착순! 사용하세요.!

 

그리고 UV 필터가 뽁뽁이로 감싸져있네요.

 

 

앞면이고요.

 

 

뒷면입니다.

 

58MM 규격에 맞는 제품입니다!

 

 

 

오픈!

 

 

 

 

하는 순간 띵동~ 택배요~!

 

네~!!!

 

 

카메라 가방이 왔어요~

 

오자마자 슬리퍼로 밟아주고...

 

신고식..

 

 

 

한번 넣어보기도 하구요. ㅋㅋㅋ

 

 

이렇게 쏙!

 

넣자마자 바로 또.. 띵동....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오전에 택배가 3개나와서요.!

 

 

이 박스엔 뭔가 많이 들어있어요.!

 

 

 

왼쪽부터 18-55번들 렌즈용 후드, 5종 청소 키트, 700D 용 보호필름입니다.!

 

 

왼쪽에 저건 서비스인가요 이것저것 잡동사니 넣으라고 주신 거 같아요.

오른쪽은 리모컨입니다.

 

카메라를 삼각대에 두고 멀리서 찍을 때 타이머 대신 사용할 수 있어요!

 

정품이 아닌 호환용

 

800원주고 구입...........

 

정품은 25,000원 정도..

 

 

후기 보니까 막 안 된다는 사람 50퍼 정도 되던데 복불복인 거 같아요 싼 맛에 구입하는거죠!

 

저는 잘 되더라고요.. 엄청...

 

양품인가 봐요 .

 

 

그리고 4시간 뒤... 택배가 하나 더 도착했습니다!

 

 

박스 찢기!

 

도시바 WI-FI SD 메모리카드입니다!

 

16기가 고요.

 

 

 

 

 

이 제품은 DSLR에서 찍은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옮길 수가 있어요.

 

컴퓨터, 노트북도 되고요.!

 

참 편리하죠.!

 

캐논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카메라에서 찍은 것들도 가능합니다.!

 

다만, 호환성 체크는 필수에요.!

 

 

 

풀 장착!

 

 이쁘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