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조, 만들기

닌텐도 스위치 거치대만들기 feat.옷걸이마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걸이로 거치대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진짜간단하게 10초, 30초면 두가지를 만들수있습니다.


준비물은 철사 옷걸이 3개

먼저 옷걸이 두개는 창틀에 크로스로 

잡아주기만하면끝!

ㅋㅋㅋㅋ


개꿀!

또하나는



이런식으로 접어주세요 비율은 똑같게해주셔야합니다 안그러면 스위치가 비스듬해져요!



그다음 눕혀서


이런식으로 거치가가능합니다 



충전도되죠!  



침대위에서도 잘거치되네요 ㅎㅎ 


물론 자바라거치대같은걸 사면 더 좋겠지만 급할 때 돈이모자랄때 비상용으로 사용하시면 딱입니다 ㅋㅋ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