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조, 만들기

커스텀수냉 시스템 만들기 ..그리고 개조 ((스압주의!

싸이오닉수냉킷


스텔스fx구형에 스텔스fx 구형에 스텔스fx 구형에 스텔스구형

 

에다가 꾸깃꾸깃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로 구입한 수냉킷일부와 싸이오닉에서 직접구매한 피팅으로 조립해보겠습니다.




싸이오닉이보이네요 찾아가는데 힘들었습니다..근처지하철역이없어서..



저녁에 업무시간끝나고 찾아뵈었는데 배즙을주시며 조금만기다리시라고 ..감동..

 




 


게임기도있네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짱이에요.

 



바닥을 둘러보니 아크릴호수가굴러다니네요. ㅋㅋ


 

싸이오닉에 가서 직접수령했습니다 저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주시네요. ㅎ

 


 

이건 아크릴 16짜리 관인데요 싸이오닉에서 서비스로 하나나 주셨어요 ㅠㅠ 너무감사드립니다.


용도는!

 


요래해서

 


 

요래하는거에요.


이 수로모양이 더 이쁜 것 같아서했습니다.


스텔스를 개조해보겠습니다.


일단 스텔스fx는 빅타워라고써있긴한데 빅타워는아닌거같아요 수냉설치가안돼요;; 1열밖에..보시죠




 

 

요로케 들어가면 호스들어갈곳이없습니다.. 이걸 개조를해줘야해요

우선 라디 들어갈 윗판부터 가위로 잘라줍니다.

 

 

이만큼이요.

 

 

 

  그래야 라디 피팅이 딱맞게 들어가요.

 

 

맞나확인하고

 

 


 

 

요걸로 플라스틱을녹여 절단...

 

하였으나 녹은후 바로 굳어서 안되더라구요.

 

톱질

 

엉망이네요 ㅎㅎㅎ

다필요없습니다 빅타워살돈 아껴 폴라리스때 그래픽카드에 투자할랍니다..

그리고


 

앞쪽도 잘라줘야합니다... 톱으로잘랐는데 딱맞게자르기가힘들어서 핑킹처럼 잘랐네요..대각선으로..

이렇게 상단까지 갈고 잘라준후

내부의협소한공간을 늘려줘야겠죠?

 

 

하드베이 다 갖다버리고 가이드? 기둥을 접어줍니다. 뺀찌로 엄청난 힘을가해서 힘세번주면 탕하면서 박히는 못이름이뭐였지.. 암튼 그 못에서 기둥을 빼줍니다.. 힘엄청들어갑니다.. 

 

 


 

 

가루엄청나오네여....

 

 

케이스가 엄청 넓어보입니다... 이제좀빅타워같아졌네요 저 위에 cd롬베이는 제능력으론안돼요... 너무고난이도라

 

 

 

암튼 전면에 수통 브라켓을 고정시켜줬어요 저는 타이로했습니다.

 

 

 

 

 

 

 

엉망..

 

 

 


저는 초보자니까 수로를 ... 이어주구요.

 

 

남들하는거같이 수건깔아주고,,

보드가 x79 익스9라 너무고가고;; 구하기도힘들어서 고장나면큰일나요.

 

 

 

냉각수

물통에 들이부어줍니다.

 

 


 

power on시킵니다.


근데 냉각수가 생각보다 색이 연해요 파워에이드1 : 물9 탄듯한색? 원래이런건가 


 

 

암튼요래 완성됐습니다.

,

,

,

 


 


 


 



이상 수냉을하기위해 엄청난 여행을 끝마쳤습니다.....


긴글 스크롤내리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손 스트레칭한번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