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왕십리-맛집 제주삼다돈 제주도삼겹오겹살!

오늘은 제주돼지를 판매하는 제주삼다돈에 왔습니다!

삼다돈은 삼다수에서 따온건가?ㅋㅋ

크기는 약간 작지만 2층까지있고 1층엔 거이 꽉차있었습니다.

입구에 돌 하르방이 있네요

축산물 돼지 등급판정확인서가 입구에 뙇 적혀있네요!

믿음이가네요 ㅎㅎ

옛날에 여기가 명동칼국수집이였나..?

명동칼국수간판과 그릇들이 있어요 ㅎ

메뉴판입니다 역시 명동칼국수를 파네요

칼국수만 드시는분들도 꽤 많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곰취인가 오른쪽에있는 풀떼기가 향이 엄청좋았습니다.

다먹고 집에가서 손 깨끗히 씻었는데도 향이 안없어지더라구요 ㅋㅋ

역시 고기집 기본적으로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처음먹어본 맛이였어요.

엄청 향이 강하고 쎄다해야하나

공격적이였어요 맛이 ㅋㅋ

저는 오겹살을 시켰습니다

오겹살은 껍데기가 나와서 식감이 훨씬좋습니다.

2인분시키면 큰고기덩어리와 큰고기덩어리 5분의1정도가 나옵니다 한조각은 가려서 안보이네요

엄~청두껍죠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훨씬 두껍습니다.

저거 달랑 두조각이라 양이 적어보이죠?

삼겹살은 얇게 여러장나오는데 이건 통으로 돼있어서

적어보이네요 ㅋㅋ

자르면 불판 에 꽉찹니다.

한조각 한조각이 두껍고 커요! 사진은 조금 작게나왔어요 ^^;

오와열

양파에 쌈싸먹으면~_~

깻잎절임에 싸먹으면 최고죠!!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