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왕십리/한양대 맛집-자연별곡!! 카드 할인정보

한양대역과 왕십리역 사이에있는 제2 엔터식스 가있습니다. 맨아래에 지도 첨부할게요!

자연별곡을 가보았습니다. 엔터식스내부 파크에비뉴쪽에 굉장히 많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지하1층에 자연별곡이 있네요.

입구샷은 못찍었어요 배가 너무고파서 얼른얼른 들어가서 음식부터 집었거든요 ㅠㅠ

닭고기 돼지고기 떡볶이 튀김 등등 다양하게 음식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음식을 잘 표현 한 것 같아요.

시래기 올리브 파스타

가을버섯 크림옹심이

장조림 버터볶음밥

한국적음식과 이국적음식을 섞어놨어요.

밤케이크입니다ㅋㅋ

엄청부드러웠어요 티라미수같은느낌??

즉석별미 이곳은 별미를 주는 곳인대요.

오늘은 꽃게탕이네요!

자리마다 부르스타가 있어서 직접 끓여먹는겁니다.

하나씩하나씩 나오네요.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다 가져가요 ㅋㅋ

요로케 샐러드도! 면도 단호박으로 만들었어요!

애기꽃게? 튀김도있고

버섯강정?두 있구요.

이번 추석에 온가족들과 같이왔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른들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별미인 꽃게탕 입니다. 수제비도 들어있고 무엇보다 저 꽃게의 살이 엄청 두껍고

국물도 끝내주게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보글보글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마무리 해주면 끝!

아이스크림도 흑임자 아이스크림 이런게 있어요 ㅋㅋㅋ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구요.

가격은

평일 점심 12,9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은 모두 19,900원

초등학생은 9,900원

미취학아동은 6,500원 입니다.

36개월 미안의 아가들은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

 

 할인카드는 아쉽게도 없다네요...ㅠㅠ

제휴로 할인이 좀 되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